Tiny Hand With Red Heart 나비와 고양이와 기타

최근 AKB48 멤버로서는 처음으로 [엔타노 카미사마]에 출연하면서 화제가 된 쵸 쿠레나(長久玲奈) 

전국 47도도부현으로부터 한사람씩 선출한 멤버들로 구성된 "AKB48 팀8"의 후쿠이 현 대표 멤버 17세이다.



[엔타노 카미사마] 에서는 코미디 싱어송라이터로서 후쿠이 현의 네타를 피로하며 프로그램의 마지막을 장식했다.

이 프로그램에서 "1억광년의 한번의 미소녀"라고 소개되어 본인도 놀랐다는데..? 


Q. [엔타노 카미사마]에서는 프로그램 측의 제의로 나오게 됐다고 하는데 주위로부터의 반응은 있었습니까?


굉장히 많았습니다. 학교 친구들은 [언제부터 개그맨이 됐어?!] 라고 놀렸고(웃음)

 또, 프로그램에서 했던 [♪후쿠이~후쿠이~♪]라고 하는 네타부분을 제 앞에서 계속 부르기도 합니다.


Q. 좀 놀리는듯이(웃음) "1억광년의 한번의 미소녀"라고 소개도 됐는데


그 소개는, 들은적 없었어요! 뭔가 제 스스로 칭한것처럼 전해져서 인터넷에서 비난을 받았습니다..


Q. 자신이 그렇게 말하지 않았고, 그렇게 불리고 있는것도 몰랐다고..? 


맞아요. "5만년의 한번의 미소녀"라고 들은적은 있지만, 

그것에 대해서는 "전혀 틀렸어~" 라고 적당히 흘렸습니다(웃음) 


Q.참고로, 1억광년의 의미는 알고있나요? 


모르겠어요, NGT48의 야마구치 마호(마호홍) 한테 물어봤더니 "거리야" 라고 알려줬는데,

 더 모르게 되었습니다  



Q. 그리고 기타라는 특기를 살리기 위해 AKB48의 오디션에 응모했네요.


그런가요? 


Q. 그럴거에요, 가입 당시에 쿠레나 본인 입으로 그렇게 말했거든요.


아 그랬었구나


Q. 그럼 오디션을 본 진짜 계기는 뭔가요?


어머니의 친구분이 "AKB48의 오디션이 있어! " 라고 알려주셨어요,

 그리고 나서 가족끼리 불고기를 먹었는데 "참, 마감 오늘까지 아니야? 응모해볼까!" 

라고 말이 나와서 그 자리에서 사진을 찍고 언니랑 같이 응모했습니다. 


Q. 그리고 그 후, 2차심사를 받을때 언니가 "이 뒤에 제 동생이 옵니다, 정말 귀여우니까 잘 부탁합니다" 라고 했다는 좋은 이야기도 있던데요. 


그랬던 것 같아요. 합격한 뒤에 심사위원분께 들었기 때문에 그때는 몰랐어요 

근데 저희 자매는 댄스심사때도 "처음포즈 뭐였지?" 라고 하면서 서로 마주보고는 상태가 되어서 심사위원 분들이 웃기도 했었어요(웃음) 


Q. 자매둘다 춤이 이상했다고(웃음) 


거기다가 댄스심사 때 제 눈앞에 있는 거울에 언니가 보였는데 "진심으로 춤추고 있구나.." 라고 생각하니까 웃음이 나와서!


Q. 불성실함이! 


오디션 끝나고 돌아가는 길에 "우리 절대로 떨어질거야~"라고 웃으면서 말했어요  



Q.그리고나서 다행히도, 쿠레나씨는 후쿠이현 대표로 합격을했고, 

처음부터 기타로 주목받아서 콘서트에서도 팀을 대표로 노래와 기타반주를 맡기도 하게되었는데요


네, 음악을 하는 일을 하고싶다고 생각하는건 AKB48에 들어와서도 변함이 없습니다.

 지금은 자신의 오리지널 음악을 만들고있어요, 벌써 만들어진 음악도 있지만 몇곡이고 써서 그 중에서 가장 좋은 곡을 여러분들 앞에서 선보이고 싶습니다.


Q. 기대가되네요! 

팀8에서는 오다에리나 씨와 오카베린 씨 그리고 쿠레나 씨 3명이 뛰어난 가창력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하는데 

그중에서도 쿠레나 씨는 목소리에 특색이 있고, 가장 오리지널리틱 하다고 생각합니다.


정말요?! 야호~ 저는 " 나 노래 진짜 못한다~ " 하고 항상 생각해요 " 좀 더 열심히해야지! " 하고  




Q. AKB48 싱글 선발에 팀8 멤버도 들어가고 있는데요, 선발에 들어가고 싶다는 마음도 있습니까? 


네 많이 있습니다. 이번 싱글에는 "이번에야 말로!" 라고 생각했지만 들어가지 못했습니다.

 집에서도 이런 이야기를 하는데 어머니께서 " 쿠레나는 토크가 안되니까 아닐까? " 라고 말씀하셔서

 역시, MC가 안되면 안되고 기타뿐만 아니라 그 외에 다른 것들도 할수있지 않으면 선발에 들어갈수없구나 하고 생각했습니다. 


Q. 새로운 무기를 찾고있다고? 


맞아요, 그래서 이번에 [엔타노 카미사마]에 개그맨 싱어송라이터로 나가게 된것도 정말로 감사하게 생각하고, 

모르는 사람들 앞에서 네타를 하고 웃음을 준다는 것 에 도전해서 한번 더 성장했다고 생각합니다.




Q. 좋은 기회였군요! 덧붙여서 후쿠이 현에 대해 "위치를 모르는 현 3위, 미묘하다"등 

자학 네타를 선보였는데 후쿠이 현의 좋은 점도 알수 있을까요? 


후쿠이의 매력은 음.. 상냥하고 친절한 사람들이 많아요! 


Q. 그건 대개 시골에 해당하는 것 아닌가요? 


아니에요, 저희 집 주변에는 좋은 분들이 정말 많아요. 

학교갈때도 밭 중간을 걷고있으면 주변분들이 딸기라던가 수박을 주세요

 또, 저희 집 현관에는 자주 야채가 놓여있어요 "땃으니까 먹어~" 라는 느낌의.. 


Q. 집에서 뭔가를 모시나요? (웃음) 


게다가, 저희집에서 편의점 까지 거리가 상당히 멀어요. 

우리집에서 나가서 소나무 숲 사이를 지나서 걸어가야지 도로가 나옵니다. 


Q. 그냥 시골이잖아요!

 

그리고, 후쿠이 현은 옷가게가 없어서 다들 청바지나 츄리닝이에요. 다들 2가지 색밖에 없어! 라는 느낌의..


Q. 너무 심한거 아닌가요?! 혼날거에요 ! 


 후쿠이 현은 정말 좋은 곳에 있으니까 다들 반드시 놀러와주세요~ ♪




언니 춤추는거 보고 빵터졌다는거랑ㅋㅋㅋㅋ

후쿠이 시골이라는데 끝까지 아니라고 하면서 이야기하는거 진짜 귀엽다ㅋㅋㅋㅋㅋ 

쿠레냥다운 인터뷰ㅋㅋㅋㅋㅋ 오역 의역 많~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