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ny Hand With Red Heart 나비와 고양이와 기타

1. 

유코 덬질 이후로는 떡밥이 많아서 힘든적이 없었는데 쿠레냥 덬질 하면서 떡밥에 파묻힌건 처음이다..

극공만 해도 아이타캇타 센슈락2개 아오키특공 쇼니치포함3개 톱리드공연 쇼니치 1개 쿠레냥 생탄제 1개 ㅎㅎㅎㅎㅎㅎ

ㅎㅎㅎ아직 쿠레냥 생탄제도 제대로 못봤다는거.. 

아니 근데 아오키 공연은 움짤 만들면 왜 이렇게 노이즈가 심하지ㅠㅅㅠ 

안만들고 때려치우고 싶은데 유이리랑 쿠레냥 꽁냥질하는게 너무 좋아서 움짤 만들듯


아니 거기다가 에케빙고도 언제더라 레낫치가 쿠레냥 사진집 사진 예쁘다고 한 날부터니까 거의 두달?전 부터 밀려있고

안타 로케로케도 3편이나 밀려있고 엔타노 카미사마랑 에케비쇼 등등.. 


언제 다 정리하고 언제 자막달고 언제 올리지..




2.

춤추는게 즐겁다는 모바메가 온적이있는데 

내새끼 많이 컸구나 하고 생각했다 

예전 쿠레나였으면 상상도 못할 말 




3.

요즘에 푸쉬해주는게 많은거 같아서 운영에게 너무 감사하다.. 

잘 받아서 잘 크자 



 

4.




씹덕이들ㅠㅠㅠㅠ 

무대 중간중간 만나는 부분이 많아서 좋다 





중간에 이렇게 미씽유~ 하면서 마주보는거 이부분 너무 좋다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보정 안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