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ny Hand With Red Heart 나비와 고양이와 기타

170815 후쿠이 현 오노시 오오노성 마쯔리 팀8 스테이지 쵸 쿠레나 

































































































































ㅋㅋㅋㅋㅋ마지막에 저 마스코트 너무 귀여워서 넣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 많이 와서 걱정했는데 이벤트할때는 그쳐서 다행이다

근데 날씨가 안좋아서 팬들도 사진 찍기 힘들었겠다ㅠ 




후쿠이 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