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ny Hand With Red Heart 나비와 고양이와 기타


170722 FBC 창립 65주년 기념「あなたがジャンプ」쵸 쿠레나 캡쳐&움짤









팬들이랑 눈인사하면서 덥다고 말하는 쿠레냥ㅠㅠㅠㅠ 





팬들이 오늘 노래끝나고 피크던질거냐고ㅋㅋㅋ물으니까 보여주는 쿠레냥 





이날 더웠나봐ㅋㅋㅋㅋ계속 팬들한테 더운거 어필중 





잔망 잔망..♥





예쁜건 짧게 








팬들이랑 눈인사할때 눈 동그래지는거 졸귀ㅠㅠㅠ 





팬들이랑 눈인사할때 눈 동그래지는거 졸귀ㅠㅠㅠ 222

브이 해주는거 씹덕터진다ㅠㅠㅠㅠㅠ 





하늘 보는 쿠레냥이 너무 예뻐서..

천사인줄..




마지막은 다캉이랑 투샷!

후쿠이 현 만세!  



후쿠이 현 아이돌출신이 다캉이랑 쿠레냥 밖에 없어서 저번에도 같이 이벤트 한적있었는데

이번에도 같이 해서 너~무 좋았다ㅠ_ㅠ 서로 인스타 팔로우도 했던데.. 후쿠이 만세! 

이날 이 쿠레냥 오시직캠 예뻤다 

하나하나 다 움짤로 만들고싶었지만 힘들어서.. 몇개만..


 이날은 무대에서 진행하는걸 방송이랑 라디오로 내보내는거여서

방송 CM타임이나 그럴때 중간중간 무대보러간 덕후들이랑 입모양으로 이야기하는 쿠레냥을 볼수있었는데

그게 그렇게 예쁜거다ㅠ 팬들보면서 계속 웃어주고 덥다고 이야기하고 브이해주고 장난치는 모습이 너무 보기 좋았다


쿠레냥은 이렇게 이벤트하면 진짜 혜자혜자하게 해주는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