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ny Hand With Red Heart 나비와 고양이와 기타

170603 이시카와 현 이온몰가호쿠 팀8 스테이지 쵸 쿠레나 















































































































연주끝나고 피크 던져주는데 신난 쿠레냥 ㅋㅋㅋㅋㅋㅋㅋ 










사진 모으다 보니까 보정이 진짜 다양하다ㅋㅋㅋㅋㅋ

저 의상입고 이벤트 너무 좋다ㅠㅠㅠㅠㅠㅠㅠ 존예ㅠㅠㅠㅠㅠㅠㅠㅠ 

첫번째 무대에는 머리 땋아서 귀 뒤로 넘기고 나왔고 두번째는 바깥으로 뻗친 머리? 였는데

개인적으로 첫번째 헤어가 더 예쁨 깔끔하고


하여튼 분홍색 너무 잘어울린다...